99s JOB Japan

99s JOB Japan 일본 취업 까지의 흐름

99s JOB Japan 일본 취업 까지의 흐름

99s JOB Japan 취업 까지의 흐름

안녕하세요. 99s JOB Japan입니다.
오늘은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서 어떻게 일본 기업에 취업을 하는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구직자분들에게 소개 수수료나 어드바이스,
비자 발급 수수료 등의 명분으로 어떠한 돈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1. 기업 소개전 면담

여러분들이 지원하고 싶은 회사에 여러분들을 소개해드리기 이전에
저희 99s JOB Japan과 면담을 진행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듯이
면담을 통해서 일본어 확인, 일본 취업하고 싶은 이유,
희망 기업에 대한 직무 확인 등 약 30분 간 면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면담을 통해서 지원 동기, 일본어 능력 확인 후에
99s JOB Japan의 이력서 양식에 맞추어 이력서를 작성합니다.

2. 이력서 작성

이력서의 자기 PR내용에는
장단점, 가장열심히 한것, 기타 어필포인트, 지원동기 등을 작성해주시면

내용상 부족한 부분을 추가하거나 너무 많다고 하면 압축 시키는 등
피드백을 주고 받으면서 합격을 위한 이력서를 작성합니다.

3. 기업에 소개 (추천)

이력서 작성이 끝나면 오타, 자연스러운 문맥,
한국인이 자주 틀리는 일본어 조사 등의 확인을 마치고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으로 소개 (추천)을 해드립니다.

추천 시에는 지원자의 장점과 스펙 등을 함께 소개하며
서류 합격이 가능하도록 어필 합니다.

4. 기업과의 면접

기업으로 부터 서류합격 소식을 전달 받으면
여러분들과 기업의 면접일을 조정하고

희망에 의하면 언제든지 면접 연습을 진행합니다.

면접은 1차적으로는 스카이프로 이루어지고
이후 기업 희망에 의해서 직접 기업에서 면접을 볼 확률이 있습니다.

면접 후 채용이 확정되게 된다면
내정서, 계약서, 비자 신청과 관련된 서포트를 진행하며

추후 입사하고도 일본 생활 적응을 위한 서포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올해도 저희 99s JOB Japan과 함께 일본 취업에 도전해봅시다!